•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받는질문

    • [ 환불/교환문의 ] A/S 가능한가요?



      1. 건담 및 프라모델은 비닐 밀봉을 개봉시 A/S,반품,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제품 수령후 7일안에 상태를 필히 확인하여 주시고 문제가 있을시 밀봉된 상태 그대로 반품을 해주셔야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일부 제품에 따라서는 A/S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며, 교환 또는 환불로 진행됩니다.


      2. 피규어 제품의 경우 불량일 경우 교환 또는 환불로만 진행합니다.
      피규어 제품은 제품 수령후 (배송완료시점) 24시간 이내 반품 또는 교환 의사를 제기하셔야 합니다.

      때문에 반드시 제품 수령후 하루안에 필히 제품을 체크 해 주시길 바라며, 밀봉된 제품의 경우 개봉전 박스의 투명한 부분을 통해 제품 상태를 체크하셔야 하며

      투명한 부분이 없을시 박스를 개봉하여 투명 블리스터 상태에서 제품을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피규어를 감싸고 있는 투명 블리스터를 제거한 후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3. 공구 및 도서 제품은 제품 수령후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제조사에서 직접 출고되는 제품의 경우 (에어콤프류) 초기 하자에 한해 교환 및 환불, A/S가 가능합니다.


    • [ 환불/교환문의 ] 환불할 경우 주의사항이 있나요?



        [환불이 가능한 경우]

         1 상품 수령 후 날짜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 환불접수 시 처리가능합니다.

           # 피규어 제품은 수령 후 하루 이내 # 공구 및 도서류는 기간에 상관없이 불가
         2 주문하신 상품과 인도받으신 상품이 다를 경우 ( 오배송 - 건담웍스에서 배송비를 부담 )
         3 받으신 상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 상품불량 - 건담웍스에서 배송비를 부담 )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1 상품 수령 후 날짜로부터 7일 이상 경과된 경우

           # 피규어 제품은 수령 후 1일 이상 경과  # 공구 및 도서류는 기간에 상관없이 불가
         2 고객님의 부주의로 상품이나 사은품 등이 훼손 됐을 경우
         3 상품을 사용하거나, 조립을 하였을 경우 또는 포함된 파츠가 분실된 경우
         4 패키지 박스나, 밀봉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 피규어의 경우 투명 블리스터를 개봉후에는 파손 외에는 환불 불가

           # 일부 카톤박스로 된 제품의 경우에는 카톤박스 개봉시에는 변심에 의한 환불 불가

         5 예약으로 구매한 상품을 단순 변심으로 환불 요청시 위약금 20%가 발생합니다.

         6 예약 상품의 경우 7일 이내에는 무조건 환불이 가능하며, 7일 이후에는 결제 방식에 따라 a. 전액결제 / 10% 위약금, b. 예약금 결제 / 주문건만 취소 후 금액은 차감



         ※ 상품 및 상품 부속품(패키지 박스, 건담 및 피규어 비닐밀봉 포함) 의 훼손, 낙서, 박스테이핑 등 어떠한 이유를 불문하고
         무조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오배송 및 상품불량의 경우도 포함)
         이점 꼭 주의 해 주시길 바랍니다.

    • [ 배송문의 ] 무통장으로 결제 했을 경우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저희 건담웍스는 모든 상품에 대한 환불처리가 일괄적으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상품의 환불처리는 오후 18시~19시 사이에 처리되며,환불이 완료된 후 고객님께 문자메세지를 전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18시~19시 사이 환불을 받지 못하셨거나 문자메세지를 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카톡 (아이디: 건담웍스) , 고객게시판, 고객센터 (062-651-9871)등으로 전화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 환불/교환문의 ] 카드결제로 결제했을 경우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으로부터 반송받은 상품을 수령한 당일 오후에 카드사로 "카드취소요청"이 들어갑니다."카드취소요청"은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카드사로 "취소처리요청"이
      되는 것 이기 때문에 "취소처리요청"이 들어간 당일은 환급받으실 수 없습니다. 카드사취소처리 기간은 2~3일정도 소요되며 주말이나 공휴일이 포함된 경우
      3~5일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현금카드/직불카드도 위의 기간이 지난 후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의 기간이 지나도 환급이 되지 않았을 경우 카톡 (아이디: 건담웍스) 상담, 고객센터 (062-430-8291)등을 통해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 입금문의 ] 입금확인이 안되요.

      입금 확인이 안될 경우에는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틀린 경우와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틀린경우가 있습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건담웍스) 상담을 통해 알려주시거나 고객센터(062-430-8291), 고객게시판을 통해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 [ 환불/교환문의 ] 교환, 환불(반품)의 경우 배송비 및 배송 방법에 대해 알고 싶어요.



      교환 및 환불 경우 반드시 상담후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담 없이 임의로 처리시 교환/환불이 불가능 할수도 있습니다.

      카톡 (아이디: 건담웍스) / 고객센터 070-4111-0098



      발송시에는 처음 받았던 그대로 동일하게 포장/발송 해주셔야 하며, 포장이 미흡하여 추가 파손이 발생된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능 하거나 일부 금액이 차감 될수 있습니다.

      운송료 발생시에는 안내받으신 계좌로 입금 또는 발송시 택배 박스 안에 포함 시켜주시면 되며, 택배사는 반드시 로젠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변심에 의한 교환 : 왕복 택배비 6천원

      # 변심에 의한 환불 : 무료배송 주문건은 왕복 택배비 6천원 / 선불 주문건은 반송 택배비 3천원

      # 하자에 의한 교환 및 환불 : 무료



      상품 수령 후 프라 제품은 7일 이내 / 피규어 제품은 1일 이내 상담 후 반송을 해주시면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바로가기

    상품문의

    구매후기



    TOP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